회원 로그인 창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88번 버스의 기적


88번 버스의 기적

프레야 샘슨 저/윤선미 역 | 모모

출간일
2023-08-18
파일형태
ePub
용량
20 M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3,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 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아마존’ 이달의 도서 선정 및 에디터 강력 추천,
〈USA투데이〉 베스트셀러,
영국과 미국을 휩쓴 최고 화제작!

60년 전 버스에서 시작된 한 노인의 첫사랑을 찾아
각양각색 이웃들이 유쾌한 모험에 나서다


실연의 상처를 안고 런던으로 건너온 리비는 88번 버스에서 만난 노신사 프랭크로부터 그의 오래된 첫사랑 이야기를 듣는다. 지금으로부터 60년 전, 88번 버스에서 한 여성에게 첫눈에 반한 프랭크. 미대에 가기 위해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집을 나왔다는 당찬 여성에게 큰 감명을 받아 데이트를 신청했으나 그녀가 전화번호를 적어 건네준 버스 티켓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두 번 다시 그녀를 만날 수 없었다. 하지만 60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첫사랑을 잊지 못해 매일 같은 버스에 올라 그녀를 찾고 있다는 이야기였다.

한때 미대에 가고 싶었으나 부모의 뜻을 거스르지 못해 꿈을 포기하고 말았던 리비는 프랭크의 기억 속 여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받아 자신도 첫사랑 찾는 일을 도와주겠다며 나선다. 곧 이 ‘첫사랑 찾기 프로젝트’의 존재를 알게 된 다른 이웃들이 하나둘 합세해 각자의 삶에 커다란 변화를 맞이하는데…….

『88번 버스의 기적』은 버스라는 일상적인 공간을 매개로 다양한 개성을 지닌 인물들이 만나 부딪히고 화해하면서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성장담이다. 버스에서 만난 생면부지의 노인을 위해 그의 오랜 첫사랑 찾기 프로젝트를 기획한다는 개성 넘치는 설정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 소설은 유쾌한 전개와 사랑스러운 인물, 가슴을 울리는 따스한 결말과 공동체를 향한 희망적 메시지로 독자에게 기분 좋은 감동을 선사해 ‘아마존’ 및 〈USA투데이〉 베스트셀러로 올랐으며 ‘아마존’ 이달의 도서 및 에디터 추천 도서로 선정되었다.

저자소개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역사를 공부했고 글쓰기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파버 아카데미를 졸업했다. 방송국 총괄 프로듀서로 일했으며 지상파 방송국 채널4의 〈포 인 어 베드〉, 〈고글러스프로그〉 및 BBC의 왕실 다큐멘터리인 〈로열 패밀리〉 두 편을 연출했다. 이후 첫 번째로 발표한 소설 《더 라스트 라이브러리The Last Library》가 “놀라운 데뷔”, “모든 책벌레들이 꼭 읽어야 할 책” 등의 찬사와 함께 독자 및 평단의 이목을 끌면서 기대받는 작가로 단숨에 떠올랐다.

차기작 《88번 버스의 기적The Girl on the 88 Bus》은 타인을 향한 선의의 가치와 공동체의 의미를 일깨우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성장물이다.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과 이웃 간의 연대, 스스로 행복을 거머쥐는 일의 중요성과 꿈을 지속할 용기 등 대중적인 메시지를 경쾌한 전개 속에 녹여내는 동시에 노년의 삶과 망각이라는, 결코 가볍지 않은 주제를 깊은 울림으로 그려내 해외 각종 언론 매체로부터 격찬을 받았고,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아마존’ 및 〈USA투데이〉 베스트셀러로 우뚝 올라섰다. 작가는 현재 런던에서 남편과 두 아이 그리고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